[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에서 구운 생선구이 맛집

맛집|2018. 12. 13. 08:00

며칠 전에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아서 왔다갔다거리다가 화덕생선구이라는 말에 끌려서 생선구이를 먹으러 들렀던 곳입니다. 가게 이름이 멸치부터 고래까지라는데 재밌는 이름이네요. ㅎㅎ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화덕생선구이 전문점인 멸치부터 고래까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를 보니 동탄지성로에 있네요. ㅎ 큰 길 바로 옆에 있고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습니다.



메뉴상으로는 이것저것 많았지만 고등어구이정식 하나랑 삼치정식 하나를 시켰습니다. 기본 찬들인데 샐러드를 제외하고 전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실수 있습니다.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정식을 시키시면 미역국을 같이 주는데 미역국이 상당히 맛있네요. ㅎㅎ 와이프가 미역국을 아주 좋아하는데 미역국이 다른 식당에서 주는 것보다 훨씬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왼쪽이 고등어 구이, 오른쪽이 삼치구이입니다. 고등어구이 정식과 삼치구이 정식 가격이 똑같은데 삼치가 더 비싼가 봅니다. 사이즈가 고등어에 비해서는 좀 작네요. ㅎㅎ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일단 레몬즙을 고등어랑 삼치에 살짝 뿌리고 고등어를 큼지막하게 한덩이를 밥이랑 먹어보았는데 고등어가 엄청 맛있네요. ㅎㅎ 보통 고등어 구이 먹으면 약간이라도 짠 맛이 느껴지는데 여기 고등어 구이는 짜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고 고등어 본연의 맛이 많이 느껴저서 그런지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보통 생선구이 먹으면 생선구이가 좀 짜기 때문에 생선을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생선구이는 안짜니까 큼직큼직하게 먹을수 있어서 맛있네요. ㅎㅎ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가게 이름이 멸치부터 고래까지라고 해서 이것저것 생선구이 종류가 많을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처음에는 아쉬웠지만 고등어구이랑 삼치구이 먹어보니 맛있으니 아쉬울게 없네요. ㅋㅋ


[동탄맛집]멸치부터 고래까지 - 화덕생선구이


동탄 지성로에 위치한 화덕생선구이 전문점인 멸치부터 고래까지, 정말 맛있는 맛집은 아닐지 모르지만 돈주고 먹을만 한 가게인 것은 틀림없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