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이마리 명품청국장

맛집|2018. 11. 10. 08:30

항상 밖에 나가면 먹는게 제일 고민이 됩니다. 어쩌다보니 회사에서 나와서 밖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점심때만 되면 주변에 식당을 핸드폰으로 찾아서 이곳저곳 가곤 하는데 김포에서 우연히 가본 청국장요리전문점 이마리 명품청국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처음에는 핸드폰으로 검색하고 찾아가는 데 위치가 너무 외딴곳에 있어서 정말 이런 곳에 식당이 있는건 맞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찾아갔는데 생각외로 주차장도 널찍해서 주차하기도 좋았고 겉보기에도 웬지 모르게 맛있는 음식점처럼 보이는 곳이였습니다. ㅎ



실내로 들어가보니 뭔가 식사를 하는 식당보다는 보쌈이나 해물파전 시켜놓고 막걸리 마시는게 훨씬 더 어울리는 분위기입니다. ㅎ 그런데 진짜 보쌈과 해물파전도 팔고 있네요. ㅋㅋ 일하는 중에 점심먹으로 와서 막걸리는 먹을수가 없습니다. ㅠㅠ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이마리 명품청국장에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마리정식을 시키실수 있습니다. 겨울정식이 땡겼지만 제육이 먹고 싶어서 가을이마리 정식으로 시켰습니다. ㅎ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일단 샐러드와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많은 종류의 밑반찬들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밑반찬들이 깔끔하니 좋네요.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가을 이마리정식에는 원래 묵사발이 포함인데 날씨가 쌀쌀하여 묵무침으로 주문할때 바꿔달라고 요청하니 묵무침으로 나왔습니다. 묵무침을 보니 막걸리가 더욱더 생각납니다. ㅠㅠ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묵무침이 나오고 다음으로 달콤간장제육이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달콤한 간장제육입니다. 딱 적절하게 달고 자고 맛있네요.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오늘의 메인인 청국장이 나왔습니다. 이마리 명품청국장은 생각보다 청국장 냄새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청국장집에서는 보지 못했었는데 청국장 위에 고추가루를 뿌려서 나오는게 좀 특이합니다.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따뜻한 밥에다가 청국장을 듬뿍 덜어서 넣고 고추장도 한숟갈 넣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먹은 청국장들과에 비해서 이마리 명품청국장은 살짝 묽어보입니다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이마리 명품청국장은 다른 청국장들에 비해서 짜지 않습니다. 다른 청국장들은 짜서 많이 떠먹기 곤란한 곳들도 있는데 밥에 청국장을 듬뿍 넣고 비벼서 숟가락으로 푹푹 떠먹어도 안짜면서 구수한 청국장 맛이 잘 어우러져 나옵니다.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청국장이 짜지 않으니 숟가락으로 푹푹 떠서 먹다가 또 한 국자 떠서 넣고 비벼먹고 하니 순식간에 끝나네요. ㅎㅎ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청국장을 듬뿍듬뿍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ㅎ


김포 맛집 이마리 명품청국장


이마리 명품청국장은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도 좋을 청국장 맛집으로 추천할수 있는 집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