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하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10. 31. 21:48

지난번에 낚시갔을때 밤낚시하고 뭔가 앉아있기 불편해서 보니 낚시의자의 시트가 튿어져버렸네요. 사실 예전에 한번 튿어져서 구두수선하는 곳에서 삼천원 주고 수선했었었는데 또 튿어져버렸습니다.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사실 그때 수선하면서 혹시나해서 보림레져에 전화해서 예비로 하나 구매해놨었는데 이제서야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엉덩이 부분 시트를 뺄때 의자다리와 엉덩이 부분에 연결된 나사를 풀면 쉽게 시트를 빼낼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시트 수선할때 풀어봤었습니다. ㅎㅎ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나사 두개풀면 아래와 같이 엉덩이 받침부분이 빠져서 시트를 빼낼수 있습니다.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튿어진 시트를 빼내고 새 시트를 방향을 맞춰서 잘 꽂아넣습니다.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다시 의자 시트를 빼기위해서 풀었던 나사를 그대로 조립하면 됩니다.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낚시의자 시트가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 새거다보니 깨끗하네요 ㅎㅎ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등받이 시트도 교체할려고 봤더니 의자 멜빵이 피스로 박혀있네요 ㅋ 이걸 제거하지 않는한 쉽게 등받이 시트를 제거할수가 없네요. 뭐 일단 등받이는 튿어진곳이 없으니 다음에 교체하겠습니다 .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낚시의자의 시트 색깔이 확 구분이 나네요. ㅎㅎ 뭐 그래도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으니 괜찮습니다. ㅋ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


이상으로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기였습니다.

댓글()